BIC Festival 2019, 루키(학생) 부문 참가접수 시작

부산시(시장 오거돈)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 사단법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가 ‘BIC 페스티벌 2019(BIC Festival 2019)’ 루키(학생) 부문의 전시작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에 새로 신설된 루키 부문은 미래의 새로운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발굴하고, 학생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신설된 것으로 접수기간은 6월 4일부터 7월 1일 오후 3시까지다.

bic2019
bic2019

▶만 14세 이상의 학생(대학원생 제외) ▶23세 이하 미취업자(1997년 이후 출생) ▶2019년 2월 대학(교) 졸업자면서 미취업자 등의 조건 중 1개 이상에 해당하는 이들로 구성된 팀 또는 개인이라면 누구든지 BIC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단, BIC 전시 이력이 없고, 개발 중이거나 출시 1년 이내인 작품이어야 한다.

전시 확정작 발표는 오는 7월 말에서 8월 초 사이에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확정 개발팀에게는 BIC 페스티벌 2019의 전시 공간(부스)과 숙박, 교통,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기회 등이 제공된다.

서태건 BIC 조직위원장은 “상업성과 무관한 순수한 게임 창작 세대를 발굴해 게임 창작 문화를 진흥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라며, “학사 일정이 끝나는 6월에 맞춰 별도로 출품을 관리하는 만큼, 미래 게임문화를 이끌어 나갈 루키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BIC 페스티벌 2019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