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브롤볼컵' 대회, 시즌1 참가자 접수 시작

슈퍼셀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가 개최된다.

슈퍼셀은 브롤스타즈 모드 중 2골을 먼저 넣는 팀이 승리하는 축구 게임 방식의 브롤볼 모드로 진행되는 ‘브롤볼컵’ 시즌1 온라인 예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브롤볼컵은 만 13세 이상 브롤스타즈 이용자라면 누구나 3인 1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총 상금 규모는 800만원이다. 5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브롤볼컵의 1차 온라인 예선 참가자 접수는 4월 20일부터 4월 28일까지, 2차 접수는 5월 3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차 예선에서 탈락한 팀은 2차 예선에 재도전할 수 있다.

두 차례에 걸친 온라인 예선에서 상위 32개팀은 본선으로 진출하게 된다. 5월 23일에 열리는 첫 본선에서는 32강, 16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16강은 공식 송출된다. 8강부터는 무관중 오프라인 경기로 전환되며, 5월 30일에 진행되는 8강을 뚫고 올라온 최후의 네 팀은 6월 6일에 4강 및 결승전에 참가하게 된다. 본선 모든 경기는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브롤볼컵 경기 중계 캐스터로는 2019년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캐스터였던 ‘단군’, 해설에는 브롤스타즈 베타 기간부터 상위 랭커로 이름을 알리며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2019’에 ‘곰세마리’ 팀으로 4강 진출까지 성공했던 ‘엔젤7777’ 및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의 ‘형님들’ 팀으로 활동했던 ‘홀릿’ 등 브롤스타즈 인기 크리에이터가 참여한다. 승리팀 인터뷰는 브롤스타즈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인기몰이 중인 ‘아진쌤’이 진행할 예정이다.

브롤볼컵 시청자를 위해 다수의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됐다. 시청자는 ‘승부 예측 이벤트’, ‘브롤볼컵 삼행시 이벤트’, ‘엔젤&홀릿과 함께하는 시청자 대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브롤스타즈 굿즈 등을 받을 수 있다.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