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안드로이드 버전 소프트런칭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파티파티 데코 플레이'(이하 파티파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국내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파티파티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아바타와 공간을 꾸미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장르의 신작이다. 나의 집에 파티룸을 만들고 친구들을 초대해 채팅이나 사진 촬영을 하며 교류를 나눌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친구들과 대화하며 즐기는 낚시, OX 퀴즈, 다트 등의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매주 새롭게 열리는 콘테스트에 참가해 나만의 센스를 발휘한 아바타 스타일을 겨뤄볼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가 게임의 공간과 규칙을 만들 수 있는 커스텀 게임 콘텐츠를 베타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번 소프트런칭에는 이용자가 직접 미로를 만드는 '미로찾기 규칙'과 팀을 나눠 술래잡기를 하는 '경찰과 도둑' 규칙이 커스텀 게임 내 적용됐다.

데브시스터즈와 버튼은 파티파티 소프트런칭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픈 후 7일동안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코인과 크리스탈, 그리고 패션 아이템인 ‘얼굴에 묻은 파스텔 페인트'와 ‘장난스러운 페인팅 후디세트'를 증정한다.

파티파티 공식카페에서 스크린샷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개인 SNS에 나만의 패션이나 개성 넘치는 마이홈 스크린샷을 포스팅한 후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스크린샷 주제는 매주 달라질 예정이다.

데브시스터즈 대표 게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와 크로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파티파티에 접속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두 게임의 동일한 계정을 연동하면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 500개를 증정한다.

데브시스터즈와 버튼은 조만간 iOS 버전도 공개할 예정으로, 이번 국내 소프트런칭을 통해 최종적으로 게임성과 안정성을 점검하고 향후 글로벌 서비스의 가닥을 잡을 예정이다.

파티파티 데코 플레이
파티파티 데코 플레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