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커러스 블레이드’, 영웅의 성 업데이트 진행

넷이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이 PC 온라인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에 신규 대규모 필드가 포함된 업데이트 콘텐츠 ‘영웅의 성’을 금일(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주요 컨텐츠인 ‘월드’의 코어 콘텐츠인 ‘영웅의 성’은 그의 면적만 해도 4x4km로 사면에는 성문으로 보호되어 있어 공성하기 굉장히 어렵다는 특징이 있으며, 성채 구역과 외곽에 위치한 주민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둘은 좁고 긴 돌다리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왕성의 공격은 두 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초반부에는 외곽 주민 구역을 둘러싸고 벌어진다. 이때 수비 측은 주민 구역에서 공격 측과 직접 전투할 수도 있고, 왕성의 수비대와 함께 방어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다.

두 번째 단계로 접어들게 되면 공격 측은 성문을 정면으로 공격할 수도, 성벽 아래에 있는 사다리를 통해 진입할 수도 있다. 이 외에 졍면과 측면에 위치한 보급소에서 진입할 수도 있어 다양한 전략을 요구한다.

현재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지난해 8월 세계 게임시장에 출시한 이후 백만 명에 가까운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공식 카페에서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50일의 업적’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에 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게임머니인 전쟁코인과 부대를 오픈할 때 사용하는 전공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컨커러스 블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