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게임즈, '용무(龙武)' IP로 4년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무' 출시

롤링 게임즈(대표 쟝하이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 '천무'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천무'는 웹게임 '용무(龙武)'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스턴 판타지 모바일 MMORPG로, 동양 판타지와 관련된 다양한 종류의 기술, 탈 것,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약 4년간의 개발 기간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유니티 4세대 엔진을 활용해 화려한 그래픽과 현란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역동적인 전투모션이 돋보인다.

게이머는 근거리 탱커 '무성', 원거리 서포트 '약선', 근거리 폭발 '검성' 등 다양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늘을 나는 등 자유도 높은 조작은 물론 100여 종 이상의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롤링 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전 서버를 대상으로 오는 8월 1일까지 글자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식 출시 이벤트는 보스전과 던전 클리어를 통해 지정 글자를 수집하면 삼성 갤럭시 S20, LG 포켓포토 스냅, 치킨 쿠폰, 음료 쿠폰 등 다양한 현물을 획득할 수 있다.

롤링게임즈 천무
롤링게임즈 천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