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 '쓰론브레이커' iOS버전 출시

CD 프로젝트 레드는 자사의 게임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의 iOS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쓰론브레이커'는 위쳐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싱글 플레이어 RPG다. 게임은 이야기 중심의 모험과 턴제 전투, 특별한 퍼즐들로 구성된다. 플레이어들은 닐프가드의 침략에 대비하여 전장으로 나서는 리리아와 리비아의 여왕, 메브가 되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그녀의 적들과 맞서기 위해 메브는 파괴와 복수의 어두운 여정을 떠나 강력한 군대를 모으게 된다.

'쓰론브레이커'의 iOS 버전은 다른 버전과 동일한 경험을 선사하며,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터치스크린 조작 방식뿐만 아니라 PC에서 플레이하던 부분부터 바로 모바일 기기에서플레이 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저장 기능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저장 기능은 모바일 버전에서 저장된 게임을 PC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iOS에서 쓰론브레이커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은 iOS, PC,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궨트: 더 위쳐 카드게임 장신구와 20장의 카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의 공식 사운드트랙, 게임 콘셉트 아트와 리리아 지도를 포함한 쓰론브레이커 디지털 굿즈 역시 받을 수 있다.

쓰론브레이커
쓰론브레이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