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크루세이더 퀘스트' 하세요, 대규모 여름방학 이벤트와 영상공개

NHN(대표 정우진)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방학 이벤트는 16일부터 별도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총 4종으로 ▲Hot Summer Update 사전등록 ▲여름 방학 미니 게임, ▲신규/복귀 용사단 이벤트 ▲시즌2 에피소드4로 구성되어 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_여름방학 이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_여름방학 이벤트

먼저 'Hot Summer Update 사전등록'은 7월 16일부터 8월 5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참여하는 방식이다. 기간 내 사전등록을 완료한 게이머들은 계승의 서 묶음, 3성 각인석 선택권, 코스튬 선택권, 전설의 빵 묶음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여름방학 미니 게임'은 8월 6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주간 게임 내 여름 방학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게이머들에게는 4성 용사 선택권, 4성 초월무기 선택권, 코스튬 선택권 등의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세 번째 '신규/복귀 용사단 이벤트'는 8월 6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2주간 이벤트 조건에 해당하는 계정이 접속하면 점핑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방식이다.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강화된 6성 승급 용사 선택권과 6성 챔피언 해금 용사 선택권, 그리고 6일 동안 매일매일 무료 10회 뽑기의 기회가 주어지며, 복귀 게이머들에게는 강화된 6성 승급 용사 선택권, 4성 초월 무기 선택권 3개, 6일 동안 매일매일 무료 10회 뽑기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시즌2 에피소드4 업데이트'는 이전 '시즌2 에피소드3: 얼음과 눈의 신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인 동시에 네스 제국 뒷이야기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NHN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글로벌 2천5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고블린 슬레이어, 길티기어, RWBY, 방패 용사 성공담, 꾸러기 수비대 등 글로벌 유명 IP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전 세계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