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에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주인공들 등장한다

일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콜라보를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먼저 '마법석6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에서 '미도리야 이즈쿠', '바쿠고 카츠키', '올마이트' 등 총 16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한 '퍼즐앤드래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한 '퍼즐앤드래곤'

또한 '토오가타 밀리오', '시가라키 토무라' 등 일부 캐릭터의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Sir 나이트아이' 캐릭터를 첫 획득하면 게임 내 드롭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드롭'이 추가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 '마법석20개+★7확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 '마법석10개+확정 Sir 나이트아이 에그' 등이 판매된다.

또 게이머들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챌린지!' 던전을 최초 1회 클리어하면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 2개와 '개최기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에그' 1개를 얻을 수 있으며, 스킬 레벨 업 던전 '오버홀 챌린지!'를 통해 '오버홀 챌린지!' 첫 클리어 시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금)' 3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