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 파이널 CBT 사전 예약

스카이피플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파이브스타즈'의 파이널 CBT(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발표했다.

파이널 CBT 사전예약은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파이브스타즈'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Final CBT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진행된다.

이번 파이널 CBT 버전은 지난 1, 2차 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버그개선과 더불어 신규 영웅과 아니마 추가, 인터페이스, 밸런스 등 편의성과 전체적인 게임 완성도에 대한 추가 개발이 이뤄졌다. 또한 월드보스, 미궁, 클랜레이드 등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멀티 콘텐츠를 추가해 게이머 간 실시간으로 경쟁 및 협동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파이브스타즈'는 수집형 턴제 RPG다. 지난 지스타2019에서 게이머들에게 시연 버전을 공개해 관심을 받았다. 이 게임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클레이튼 BApp파트너다. 지난 6월 진행된 2차 CBT에서 클레이튼 메인넷에서 진행하여 서버 및 블록체인 안정성을 확인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파이널 CBT에서는 블록체인 기술 및 콘텐츠를 제외한 일반버전으로 진행된다. 현재 게임물관리위원회의 블록체인 관련 심사가 진행 중 이다.

파이브스타즈 파이널  CBT
파이브스타즈 파이널 CB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