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시즌 16' 2차 업데이트 "신규 사낭터 추가"

웹젠은 오늘 (10월 13일)부터 11월 3일(화)까지 뮤 온라인에 ‘시즌 16 2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신규 사냥터 ‘아르닐 신전’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신규 사냥터 추가를 기념해 ‘아르닐 신전을 정복하라! 이벤트’를 시작한다. 새롭게 추가된 ‘아르닐 신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여 ‘불/물/땅/바람/암흑’ 속성에 따른 징표 5개를 모아 ‘세르비스’ NPC에게 주면, ‘가루다의 불꽃’, ‘레무리아의 보주’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속성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아르닐 신전’에서 사냥 시 일정 확률로 ‘황금 문장’을 획득할 수 있고, 50개의 ‘황금 문장’을 모으면 다양한 날개 재료와 함께 ‘4차 날개’로 조합할 수 있다.

웹젠은 최대 레벨 1,300 확장 기념으로 ‘경험치 상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특정 시간에 몬스터의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24시간 내내 몬스터의 체력이 20% 감소한다. 캐릭터 레벨 1,250을 달성하면 ‘그레모리케이스’를 통해 기간 한정으로 ‘정제의 엘피스 뮨’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1차 마스터리(블러드 엔젤)장비’를 강화하면 '+9~+11강'까지 강화에 실패해도 장비가 소멸하지 않고, 장비에 '시드 스피어’를 장착 또는 추출 시 보석이 소모되지 않는다.

‘뮤 온라인’에서 30일 동안 ‘럭키박스’를 구입하면 총 20번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즉시 ‘[귀속] 빛의 축복 50개’가 지급되며 매일 1시간 이상 접속하면 각 회차별로 추가 보상도 수령할 수 있다.

‘시즌16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차원의 룰렛'을 포함한 ‘고블린 포인트 룰렛’, ‘플레이타임 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차원의 룰렛'에 참여하면 '실버하트 무기(3옵션, 행운)'와 '만티코어 방어구 풀세트(모든 스탯 증가+15, 행운)'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3주 동안 상위 랭커 300명에게는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룰렛 랭킹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본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건크래셔’를 생성하면 11월 3일(화)까지 ‘상승의 부적I(3일)'이 지급되고, 11월 19일(목)까지 '건크래셔 뮤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크래셔 뮤 원정대 이벤트’는 각 레벨 구간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600레벨을 달성하면 ‘+11 블러드엔젤방어구세트(30일)', '전설의 흑마법사 뮨(30일)', '콘도르의 마법방울 100개'를 보상 받을 수 있다.

‘뮤 온라인’,  시즌 16 두 번째 업데이트
‘뮤 온라인’, 시즌 16 두 번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