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레벨이 전부는 아니다. 엘리온 장비 가이드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12월 10일으로 예고된 야심작 엘리온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세부 콘텐츠 내용을 안내하는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엘리온의 변화된 전투 방식과 밸런스, 캐릭터들의 스킬 관련된 내용들이 소개됐으며, 금일(18일) 공개된 2번째 영상에서는 장비 아이템 관련 내용들이 소개됐다.

엘리온 아이템 가이드 영상
엘리온 아이템 가이드 영상

일반적으로 MMORPG에서는 돈을 많이 들여 레벨이 높고, 강화 많이된 고급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무조건 유리하지만, 엘리온은 그게 전부는 아니다. 컨트롤의 묘미를 살린 논타겟팅 전투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고급 장비를 착용하고 강화 등급을 올리는 것이 더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기는 하지만, 컨트롤과 스킬을 어떻게 세팅하고 활용하는가에 따라 낮은 레벨 장비로도 극적인 역전 장면을 연출해낼 수 있다.

실제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웅 8강 풀셋 장비를 착용하고, 한단계 높은 등급인 전설 8강 풀셋을 장비한 캐릭터를 컨트롤로 잡아내는 장면이 공개됐다.

엘리온
엘리온

또한, 초보자들이 조금이라도 승률을 더 높일 수 있도록 높은 레벨의 장비와 강화를 쉽게 할 수 있는 팁도 같이 공개됐으며, 힐러의 힐 사용법, 신규 클래스 슬레이어의 출시 시기 등 이용자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에게 대한 답변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