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진열혈강호’ 12월 10일 대만 정식 출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MMORPG ‘진열혈강호’를 오는 10일 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진열혈강호’는 엠게임의 대표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계승, 진화시킨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특징인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화사한 배경, 화려한 무공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춰 그대로 선보였다.

또한, 저사양 기기에서도 원활히 플레이 될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을 마쳤고, 모바일 MMORPG 경험 없는 사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엠게임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달 10일부터 실시한 사전예약에서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브랜드 인지도에 힘입어 사전예약자 수 81만명을 돌파했다.

대만 파트너사 해피툭(HappyTuk)의 양민영 대표는 “정식출시에 앞서 3일 동안 진행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테스트)에서 참여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라며, “‘열혈강호’의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게임성 검증까지 모두 마쳐 흥행에 대한 자신감이 올라갔다”라고 말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진열혈강호’의 대만 출시일을 확정하며 아시아 공략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라며, “그 동안 공들여 만든 게임의 첫 출시인 만큼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전사적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진열혈강호’의 대만 출시를 시작으로, 내년 순차적으로 태국, 베트남 및 국내 등 아시아 지역 출시를 빠르게 이어갈 예정이다.

진열혈강호
진열혈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