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빠른 성장과 전투 돕는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빠른 성장과 편리한 전투를 위한 마방진, 시공상점 개편을 비롯해 '비곡 점령전' 등의 문파 전용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개선했다.

먼저 마방진에서는 새로운 제작 상인을 통해 내공 승급을 위한 고급부터 영웅 등급의 재료 제작이 가능하다. 시공상점에서는 체질과 내공을 올릴 수 있는 고급 재료가 나오는 상자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문파 전용 콘텐츠의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진행되는 '비곡 점령전'에서 점령석의 기본 체력이 하향돼 더욱 치열한 공방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격주로 운영되던 '문파원정'이 매주 토요일로 변경돼 문파원들과 매주 원정이 가능하다. 특히, '호선귀수' 원정에 성공하면 희귀 목걸이를, '우마신' 등 상위 원정을 완수 시 영웅 봉인된 마석 상자, 고급 정령석 랜덤 상자, 희귀 장비 제작 재료를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강공의 물약', '풍요의 성약'과 같은 버프 물약의 쿨타임이 기존 10초에서 1초로 감소했다. 게이머는 오랜 대기 없이 곧바로 다양한 버프 물약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또한, 최대 6명까지 자신을 공격한 이용자를 저장 및 타겟 리스트에 우선 표시할 수 있게 됐다. 토벌과 보스토벌의 파티 검색 시 캐릭터 레벨 기준으로 전투력 높낮이에 따른 파티 25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범위가 확장됐다.

미르4 이미지
미르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