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소! 게임사들 설맞이 이벤트 돌입

2021년 신축년 설을 맞아 게임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니지M 이벤트
리니지M 이벤트

먼저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는 '설 맞이 선물 상자/까치의 선물 상자'를 비롯해 기존 푸시 보상 2배 강화 및 설날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 맞이 특별 푸시', 월드 보스/파티 던전 보상 2배 지급, 혈맹 기부 혜택(명예 코인) 2배 지급, 특수 던전(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 고대 정령의 무덤) 이용 시간 1시간 증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R2 이벤트
R2 이벤트

웹젠은 'R2'에 '설맞이 기념 혜택Ⅰ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이용자에게 '서번트 채집'의 보상이 2배로 증가하고, 변신 스킬을 강화하는데 유용한 '영혼석'의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혜택 준다. 외에도 '던전 보상 획득 확률 UP! 이벤트'와 'R2 접속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월드 오브 탱크 이벤트
월드 오브 탱크 이벤트

워게이밍은 설날을 맞아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 오브 탱크에서는 2월 11일부터 21일까지 새해 마라톤을 실시한다. 무작위 전투에서 숙련 또는 전념 임무를 완수하고 10개 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하면 강력한 중국 중형전차 122 TM과 새해 기념 특별 2D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 루나 라이징(Lunar Rising)을 통해 플레이어는 홍등, 붉은 봉투, 반장, 황금 황소와 같은 설날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전투에서 승리해야 한다. 이를 통해 새로운 위장 '예측 불가'도 획득할 수 있다.

마술양품점 이벤트
마술양품점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에 설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매일 제공하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4일부터 윷놀이 이벤트를 연다. 윷판을 완주할 때마다 이용자들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설 연휴 첫 날인 11일에 마술양품점의 모든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담아 감사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6일까지 설날 출석부 이벤트를 비롯해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설날 기념 특별 상점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3주차 점검 전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들은 접속만해도 돌파 복구권, 블랙펄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복주머니 교환을 통해 심연 유물 상자, 월드 우두머리 파편 세트, 엘리언 태고 주무기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엘리온 이벤트
엘리온 이벤트

카카오게임즈는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엘리온(ELYON)'에 설을 맞아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 아이템 획득 후 이벤트 상인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보상은 한복 의상, 세공된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경험치 상승 및 회복 물약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2월 11일부터 13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발그레한 송아지 모자' 외형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이벤트
열혈강호 온라인 이벤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등에 설맞아 이벤트를 연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24일까지 만물상점에서 한복을 할인 판매하며, 소율 NPC를 통해 의뢰(퀘스트)를 완료하면 령수(펫) 건강하소를 지급한다.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2일까지 1+1 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정 NPC에게 세뱃돈을 받아 까치엄마NPC에게 가져가면 각종 물약이나 인첸트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영웅 온라인'은 오는 18일까지 몬스터 사냥이나 출석체크로 설날 만찬 상자를 획득하고 열쇠 상점에서 고급 은 열쇠를 구매해 모으면 신축년 루미NPC를 통해 힘, 민첩, 경험치,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약과, 고급 떡국, 고급 갈비찜 등 신축년 만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넥슨, 넷마블 등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들에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