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측량 SW 리얼리티캡처, 에픽게임즈에 제품군에 합류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3D 스캔을 위한 사진측량 소프트웨어인 리얼리티캡처(RealityCapture)의 제작사인 캡처링 리얼리티(Capturing Reality)가 에픽게임즈 제품군에 합류했다고 금일(10일, 한국 시각) 발표했다.

캡처링 리얼리티의 소프트웨어는 이미지 및 레이저 스캔에서 모든 크기의 오브젝트 및 씬을 재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높은 정확도와 메시 퀄리티의 3D 스캔을 구현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캡처링 리얼리티 팀은 3래터럴, 퀵셀, 언리얼 엔진 팀과 함께 긴밀하게 협력해 기술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합리적인 비용에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늘부터 캡처링 리얼리티는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해 가격을 낮춘다.

에픽게임즈는 캡처링 리얼리티의 사진측량 소프트웨어를 언리얼 엔진 생태계에 통합해 개발자들이 보다 쉽게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3D 모델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캡처링 리얼리티는 게임, 시각효과, 영화, 측량,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 및 문화유산 등과 같은 산업 전반의 파트너사들을 위한 지원과 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여기에는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지 않는 회사들도 포함된다.

캡처링 리얼리티 에픽게임즈
캡처링 리얼리티 에픽게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