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PC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내에 17일(수)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과 주술사 신규 계열 '사신'을 공개했다.

블레이드앤소울 업데이트
블레이드앤소울 업데이트

먼저 신규 4인 던전 '몽환의 천수림'에서는 선하마을을 지키는 막내와 침공하는 마족 구미호 '몽중호란 요화'의 전투가 펼쳐진다.

엔씨(NC)는 '몽환의 천수림' 공개와 동시에 '블레이드&소울의 서신'을 공개하고, 댓글 및 일대일 문의를 통해 4인 던전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받을 예정이다. 이렇게 받은 게이머들의 피드백은 향후 업데이트 될 4인 던전에 반영되게 된다.

또 엔씨(NC)는 '블소' 내 주술사의 신규 각성 계열 '사신'을 업데이트했다. 기존 계열보다 유틸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으로, 사신은 '윤회' 무공을 통해 적에게 폭발적인 데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파티원에게 버프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거짓 조항' 무공을 활용한 편리한 이동도 가능하다.

이러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야묘의 구슬 육성 일기 시즌2' 이벤트도 시작됐다. 게이머들은 비룡공상에서 '야묘의 소원 구슬'을 1동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게이머들은 '야묘의 소원 구슬'을 '소원석'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소원석'은 지정된 4개 던전의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고 높은 던전에서 획득한 소원석일수록 '야묘의 소원 구슬'에 더 높은 경험치를 부여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주화인 '야묘옥'은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과 '찬란한 휘석 상자', '설풍반지의 정수', '설풍귀걸이의 정수'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추가 이벤트로 숙련 난이도 공략에 한 번이라도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야묘의 소원 구슬 1단계', '전설의 소원석', '찬란한 휘석 상자'를 지급한다. 게이머들은 일부 장신구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장신구 성장 혜택'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