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하는 LCK는?" 라이엇, 팬 참여 특별 영상 제작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 이하 'LCK 유한회사')는 오는 4월 10일 열리는 2021 LCK 스프링 결승전을 앞두고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

LCK는 스프링 결승전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는 팬들이 LoL을 처음 보기 시작한 시점 혹은 이유를 설명하거나, LCK를 보게 된 계기, LCK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이야기, 올해 LCK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LCK가 나에게 주는 의미, LCK에게 해주고 싶은 말 등 팬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낼 계획이다.

LCK 특별 영상 콘텐츠에 참가를 원하시는 이들은 3월 26일까지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 신청자 중 선정된 팬은 LCK 영상 제작팀과 함께 직접 콘텐츠 제작을 위한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본인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제출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한 뒤 선정될 경우, 롤파크에서 직접 촬영하거나, 혹은 원격 화상 인터뷰를 통해 본인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팬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은 4월 3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최소 1920X1080 해상도의 가로 헝태로 촬영해 제출하면 되며, 휴대 전화나 노트북 등 촬영이 가능한 기기를 사용해 자유롭게 찍으면 된다. (영상 제작 안내 및 제출 링크: 링크 바로가기)

팬들과 함께 만드는 이번 콘텐츠는 4월 10일 열리는 2021 LCK 스프링 결승전을 통해 공개된다. LCK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는 오는 3월 31일 시작되며 결승전은 4월 10일 열릴 예정이다.

2021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2021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