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알파 테스터 3천명 추가 모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신작 '디아블로 이모탈'의 국내 첫 비공개 알파 테스트에 돌입한 후 최대 3천 명의 추가 테스터 공개 모집에 돌입한다.

이번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알파 추가 모집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 및 네이버 등 두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디아블로 이모탈 테스터 추가 모집
디아블로 이모탈 테스터 추가 모집

먼저, 디아블로 이모탈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6일(수)까지 최대 1천 명을 추가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본인의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 후 현재 유효한 구글 플레이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면 자동 접수된다. 설문조사 참여 등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고 무작위로 추첨된 당첨자는 5월 28일(금)부터 비공개 알파에 참여 가능할 전망이다.

또 네이버 게임의 '디아블로 이모탈' 라운지를 통한 모집도 주목 대상이다. 네이버에서는 2주 간에 걸쳐 총 2,000명을 모집하게 되며, 당첨자는 2차례에 나눠 선정된다. 1차 당첨자는 5월 28일부터, 2차는 6월 4일(금)부터 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응모 시작일인 21일을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사전 예약이 필수인 만큼, 응모 전 사전 예약자 등록을 진행해야하며 양쪽 이벤트 동시 응모는 가능하나, 더 많은 수의 플레이어에게 참여 권한을 제공하기 위해 중복 선정은 되지 않을ㅇ ㅖ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발표일 날 테스트 안내 메일이 개별 전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디아블로 이모탈'은 비공개 알파 기간 중에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마법사, 그리고 성전사에 이르는 5가지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비공개 알파 중 레벨 제한은 55까지며, 이번 비공개 알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핵심 콘텐츠인 파벌 기반의 PvP인 '투쟁의 주기'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과 비공개 알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리자드의 유효하지 않은 구글 플레이 이메일 계정으로 당첨된 플레이어는 비공개 알파 테스트 참여가 불가하다. 또한, 메일 알림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