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신규 직업 석궁사 미리보기 영상 공개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첫 신규 직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석궁사'의 미리보기 두 번째 영상을 지난 5월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미르4'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용사티비'를 통해 공개된 석궁사 미리보기 2편에서는 '미르4' 개발진이 직접 소개하는 석궁사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전투 스킬 미리보기, 전투 플레이 시연 등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석궁사'의 효율적인 사용법과 주요 특징을 엿볼 수 있다. '석궁사'는 '미르4' 유일의 원거리 물리 공격형 직업이다. 활을 개량해 파괴적인 힘을 더한 석궁과 강력한 무공을 통해 극강의 파괴력과 생존력을 가졌다.

위메이드는 이번 영상 공개 앞서 첫 번째 미리보기 영상 공개를 통해 '석궁사'를 커스터마이징하고 플레이하는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을 통해서는 석궁사의 귀여운 외모와 고퀄리티 헤어, 의상 등이 소개됐다.

'미르4'의 첫 신규 직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석궁사'는 2일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석궁사 미리보기
석궁사 미리보기

석궁사 미리보기
석궁사 미리보기

석궁사 미리보기
석궁사 미리보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