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프로스트펑크' 무료 배포 시작

'프로스트펑크'가 금주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무료 명작 게임으로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 메가 세일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 '프로스트펑크'를 선정하고, 오는 1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에픽게임즈에서 엄선해 고른 명작 게임을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 작품으로 'NBA 2K21'이 제공됐으며, 지난주에는 '어몽 어스' PC 버전이 제공됐다.

'프로스트펑크'는 폴란드의 개발사 11비트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11비트 스튜디오는 전쟁 중 민간인들의 생존을 다뤄 평론가와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디스 워 오브 마인'으로 유명한 개발사이다.

'프로스트펑크'는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모두 메타크리틱 점수 80점대 중후반을 기록하고, '가장 뛰어난 생존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등 매체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영국 아카데미 비디오 게임상 후보 및 다수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사회 생존 게임을 표방하는 '프로스트펑크'에서 플레이어는 지구상 마지막 도시의 지도자로서 시민과 기반 시설을 관리해야 한다. 한계에 다다랐을 때 사회의 생존을 위해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지 고민하고, 그동안 자신이 어떻게 변해가는지를 살펴볼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처음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오드월드: 소울스톰'(20%)을 포함해 '데스 스트랜딩'(60%), '갓폴 스탠다드 에디션'(34%), '킹덤 하츠 3'과 '킹덤 하츠 HD 1.5+2.5 ReMIX'(33%),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25%), '사이버펑크 2077'(20%) 등의 인기작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보더랜드 3'(67%), 'GTA 5: 프리미엄 에디션'(45%),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30%), '아웃라이더'(25%) 등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11,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적용가 1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다시 제공된다. 또한, '포트나이트' 무료 팩인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도 제공된다.

프로스트펑크
프로스트펑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