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팀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BI(Brand Identity)를 금일(8일) 공개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으로 웹젠은 전작의 게임성과 특징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전작 '뮤 아크엔젤'은 2020년 5월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매출순위 3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게임이다. 서비스 지역 확장에도 성공해 2021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진출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TOP 10위 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금일 공개된 '뮤 아크엔젤2'의 BI는 전작 뮤 아크엔젤이 가진 감성을 계승하고, 날개 이미지 추가해 더욱 강화된 게임성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 중복 조합도 가능하며 캐릭터마다 보유한 다양한 특성과 조합하면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집단 육성 시스템으로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뮤 아크엔젤' 시리즈가 가진 빠른 캐릭터 성장, 사냥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시스템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해 모바일 MMORPG 게임이 가진 본연의 재미에 집중했다. 여기에 비접속 경험치 획득, 부분 자동 진행 등을 개선해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정보를 알리는 공식 홈페이지 구축에 돌입하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준비한다. 현재 하반기 출시 준비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게임 및 서비스일정 등의 구체적인 게임정보는 사업일정에 맞춰 공지할 계획이다.

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