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신규 지역 ‘발데라 특별 지구’ 업데이트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테라’에 신규 지역 ‘발데라 특별 지구’를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테라’ 출시 이후 10년동안 공개되지 않은 미탐사 지역인 ‘발데라 특별 지구’는 발키온 연합이 아르곤에 맞서 싸우기 위해 새롭게 전초기지로 세운 잊혀진 도시로, 고대 도시 ‘발데론’도 ‘발데라 특별 지구’에 포함된다.

게이머는 새로운 지역에서 여러 미션 퀘스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를 이어 나갈 수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마나안’이 다시 부활하고 그의 의지를 계승하는 새로운 존재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11일에는 ‘발데라 특별 지구’에 존재하는 ‘공명’이 던전 콘텐츠로 추가된다. 아울러 총 4주 동안 최대 4억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테라 머니게임'이 8월 4일 점검 이후 시작된다.

‘테라 머니게임’은 2개의 진영(자유경제인 엽합과 메르무슈뭉 상인회)에 투표해 결과에 따라 상금을 나눠 갖는 게임으로, 전체 투표 점유율 5~7% 또는 85~93%을 달성한 진영에 투표한 이용자들이 상금을 나눠 갖게 된다. 게이머는 투표 점유율 5~7%로 라운드를 우승할 시 더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테라 발데론 특별 지구 공개
테라 발데론 특별 지구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