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스포츠 FC', 스페인 라리가 후원사로 나선다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스페인 축구 리그 라리가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오는 2023년 피파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출시될 'EA 스포츠 FC'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파트너십은 모든 라리가 대회에 대한 타이틀 명명 권한, 모든 로고, 그래픽, 글꼴 및 기타 시각적 요소와 라리가(스페인 최고 등급 프로 축구 대회), 라리가 프로미스(리그 연례 청소년 토너먼트) 및 라리가 1부 & 2부 디비전이 포함된다.

아울러 EA는 라리가를 'EA 스포츠'로 완전히 리브랜딩 하는 것과 새로운 인게임 인터그레이션, 방송 하이라이트, 대중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023년 출시될 'EA 스포츠 FC'에 유명 라리가 팀, 선수 및 경기장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기술, 게임 플레이 향상 및 개발, 실제 축구 하이라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파트너십의 이점을 극대화한 경험을 제공하여 협력을 심화할 예정이다.

'EA 스포츠 FC'의 브랜드 부사장인 데이비드 잭슨은 “EA 스포츠 FC는 글로벌 축구에서 가장 실감 나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리가와 혁신적인 새로운 파트너십은 이러한 목표를 더욱 높이고 축구 문화의 중심에서 두 조직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라리가의 하비에르 테바스 대표는 “EA 스포츠는 인터랙티브 축구 경험의 최첨단을 대표하는 반면 라리가는 대면, 방송 및 디지털 팬 경험을 통해 실제 축구 경기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EA와 전략적인 파트너였으며 이 확장된 파트너십은 축구의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융합과 모든 축구 팬을 위한 다음 단계의 혁신을 제공하기 위한 약속”이라고 밝혔다.

EA, 라리가 이미지
EA, 라리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