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지스타에서 화제된 갤럭시 원신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매

호요버스는 삼성전자와 협력하여 출시하는 갤럭시 스토어 원신 컬래버레이션 2종의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원신 스페셜 에디션은 ‘갤럭시 Z 폴드4 원신 스페셜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프로 원신 스페셜 에디션’이며, 두 가지 모두 '원신'의 인기 캐릭터인 ‘감우’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갤럭시 Z 폴드4 원신 스페셜 에디션’은 케이스와 실리콘 와펜 스트랩, 아크릴 키링, 그립톡 2종, 스티커팩 2종 등이 포함되며, ‘갤럭시 버즈2 프로 원신 스페셜 에디션’ 구입시에도 케이스, 스트랩, 아크릴 키링, 스티커팩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 락, AOD 스크린 등에서 ‘감우’ 테마가 적용된 커스텀 화면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벨소리와 알람 소리 등 커스텀 사운드가 적용되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번 한정 판매는 오는 21일 정오(12시)부터 1월 3일까지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삼성전자 앱스토어인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를 선물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결제 시 최대 180만 원을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1일까지 ‘원신’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프로 원신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갤럭시 원신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 원신 스페셜 에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