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컴부터 마블 선즈까지" 2K, ‘파이락시스 게임 3종’ 할인 진행

2K는 파이락시스의 인기 게임 3종을 묶은 ‘파이락시스 전술 레전드’를 스팀에서 한정 기간 동안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파이락시스 전술 레전드’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 ‘XCOM: 에너미 언노운’, ‘XCOM2’의 기본 게임을 포함하며, 스팀의 ‘세트 완성’ 기능을 통해 이미 보유한 항목을 제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지난 12월 2일 발매된 파이락시스의 최신작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풍부한 스토리와 캐릭터 관계, 커스터마이징 및 RPG 성장 요소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카드 기반 전술 게임의 전술 전략 및 전투 메커니즘을 결합한 전술 RPG이다.

‘XCOM: 에너미 언노운’은 올해의 게임 상을 다수 수상한 ‘XCOM’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비밀 준군사 조직 'XCOM'의 지휘관이 되어 전 세계를 습격하는 외계인 세력에 대항해 동시에 자원을 관리하고 기술을 발전시키는 등 전투 및 유닛 별 전략을 감독하는 전략 게임이다.

‘XCOM2’는 2012년 올해의 전략 게임 상을 수상한 ‘XCOM: 에너미 언노운’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 수뇌부가 외계인에 항복한 지 20년이 지난 후, 게릴라 부대의 리더가 되어 인류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2K, ‘파이락시스 전술 레전드’ 특별 할인
2K, ‘파이락시스 전술 레전드’ 특별 할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