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PS5를 휴대용으로 즐기는 PS 포탈 전세계적 품귀.. '부르는 게 값'

소니 PS5 게임을 휴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전용 기기 PS 포탈 아시나요?

1080P 해상도를 지원하는 8인치 LCD와 적응형 트리거, 햅틱 피드백 등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주요 기능이 포함된 기기로, 이 PS 포탈만 있으면 PS5 게임도 휴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거죠.

문제는 이 PS 포탈을 전국, 아니 전세계 어디에서도 구할 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되자마자 준비된 모든 물량이 동나버렸거든요.

지금은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원래 가격은 199.99달러였는데요, 이제는 중고 제품도 20만 원 이상은 웃돈을 붙여서 46만 원은 줘야 겨우 구할 수 있습니다. PS5도 그정도 가격이면 구할 수 있을텐데, PS 포탈 가격이 정말 미쳤죠?

상황이 이렇다보니 유저들 원성도 큽니다. 왜 이리 조금 제작했냐, 2차 판매 시작은 언제냐며 아우성이죠. 소니에서 추가 제작을 좀 서둘러줘야겠네요.

스팀덱, 스위치에 이어 PS 포탈까지.. 고퀄리티 게임을 편하게 휴대용으로 즐기자는 트렌드는 정말 세계적인 추세인 것 같습니다.

PS5를 휴대용으로 즐기는 PS 포탈 전세계적 품귀.. '부르는 게 값'
PS5를 휴대용으로 즐기는 PS 포탈 전세계적 품귀.. '부르는 게 값'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