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맞이한 붕괴3rd, 고품격 온라인 콘서트로 눈과 귀를 호강시키다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미호요의 인기 모바일 게임 붕괴3rd 팬들을 위한 콘서트가 금일(31)을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붕괴3rd 3주년 축하 및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국내 팬들을 응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작품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성우 김혜성, 성우 정혜원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국내 서브컬쳐 장르에서 잘 알려진 뮤지컬 배우, 성우, 코스프레 플레이어들과의 협업을 통해 붕괴3rd의 수준 높은 OST를 선보였다.

사회를 맡은 성우 김혜성, 정혜원
사회를 맡은 성우 김혜성, 정혜원

콘서트의 첫 무대는 폭발적인 성량을 자랑한 뮤지컬 배우 조수은이 노래한 Befall로 시작됐으며, 이후 다수의 애니메이션 주제곡으로 유명한 툴라의 Dual-Ego, DJ ZAVITAN과 성우 장예나의 Cyberangel, 기타리스트 GYATO의 BGM Medley 연주, 유리사의 Nightglow, 성우 김보라의 붕괴 세계의 가희, 나오미의 Starfall 등이 계속 이어져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붕괴3rd 3주년1
붕괴3rd 3주년1

붕괴3rd 3주년2
붕괴3rd 3주년2

붕괴3rd 3주년3
붕괴3rd 3주년3

붕괴3rd 3주년4
붕괴3rd 3주년4

붕괴3rd 3주년5
붕괴3rd 3주년5

붕괴3rd 3주년6
붕괴3rd 3주년6

붕괴3rd 3주년7
붕괴3rd 3주년7

이날 선보인 붕괴3rd OST 곡들은 미호요의 자체 음악 제작팀 HOYO-MiX에서 제작한 것으로, HOYO-MiX는 J-POP, EDM, 뉴에이지 등 다채로운 장르를 시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날 콘서트에서는 기존 곡을 그대로 선보인 것이 아니라, 새로운 편곡으로 선보여, 이날 공개한 음원을 게임에 삽입하면 좋겠다는 반응까지 나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