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대토벌전 신규 보스 올돌골 추가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에 대토벌전 신규 보스인 올돌골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우선 대토벌전에는 신규 보스인 '올돌골'을 추가했으며, 올돌골 등장을 기념해 대토벌전 공헌도 달성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대토벌전은 연합원과 협력해 강력한 보스를 함께 처치하는 연합 전용 콘텐츠로 토벌에 참여만 해도 공헌도에 따라 특수 재화인 '난무메달'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열전 시나리오에 최상위 '지옥' 난이도를 전격 오픈하고 신규 외전 시나리오 '서쪽의 책사'를 추가했다. 열전 신규 난이도 추가에 맞춰 무장들의 스킬 최고 레벨도 상향했다.

신규 무장인 '주유'와 '왕이'도 추가하고, 2월18일까지 다른 무장 대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주유는 궁병 병과 무장으로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범위 공격하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왕이는 보병 병과 무장으로 아군들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며 일정시간 자신에게 들어오는 일반공격 피해를 무효화하는 스킬을 갖췄다. 해당 픽업 무장을 획득 시마다 무장의 혼 100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핵심 콘텐츠인 '난무전'에 개인 랭킹(월드) 보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개인 랭킹(월드) 보상은 난무전을 열심히 참여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연합 랭킹보상뿐만 아니라 개인 랭킹(월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난무의 신규 콘텐츠인 '난무연대기'의 추가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난무연대기는 보유하고 있는 무장을 최대한 사용하여 무장들의 한계를 시험하는 콘텐츠로, 사전예약에는 기존 및 신규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에게는 '픽업 무장 10회 소환 티켓'을 지급한다.

삼국지난무 난무연대기 추가 예고
삼국지난무 난무연대기 추가 예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