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신규 서버 '준' 오픈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 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규 서버 '준'을 오픈하고 만우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엔픽셀은 신규 서버 '준'의 오픈을 기념해 게임 접속 시 '금빛 왕국 명령서(20개)', 다이아 최대 6,000개, SSR 그랑웨폰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특정 미션 완료 시 다양한 성장 재료를 비롯해 다이아 최대 2,400개, 90만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연다. 1일 만우절을 맞아 다이아 및 신규 SSR 아티팩트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함께 최근 '개발자 노트'를 통해 4월 중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사용자 환경에 맞춰 편의성을 강화한 프리셋 기능 업데이트, 심연의 화랑 그랑스톤 표기, 섬멸전 매칭방식 개선 등이다.

한편, 오는 2일부터 그랑사가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SNS 등을 통해 '감춰진 얼굴 테스트'를 선보인다. 테스트는 인터렉티브(양방향) 콘텐츠의 일환으로, 특정 상황에 따른 예상 행동 선택에 따라 그랑사가를 테마로 한 다양한 성격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랑사가 신규 서버 준
그랑사가 신규 서버 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