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쿠카와 손잡고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쿠카 게임즈(Qookka Entertainment Limited.)와 '그랑사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랑사가(서비스명 Gran Saga:格蘭騎士團)'는 각 마켓별 사전등록과 함께 게임의 공식 사이트 오픈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내 대만,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양대 마켓(모바일) 및 자체 클라이언트(PC)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쿠카 게임즈(Qookka Games)는 2012년 설립된 홍콩 소재 게임사로 국내에는 '삼국지 전략판(三國志・戰略版)'의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엔픽셀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이들의 현지 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현지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파트너사를 통해 '그랑사가'의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랑사가'의 IP 저변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서비스 확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