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돌아온 키류" '용과 같이7 외전', 11월 9일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S4/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닌텐도 스위치, PC(스팀)으로 발매되는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이하 용과 같이7 외전)을 오는 11월 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7 외전
용과 같이7 외전

이번 작품은 전편에서 죽음을 위장하고 자신의 삶을 버린 키류 카즈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이도지 일파에 몸의 의탁한 키류는 비밀 요원 중 한 명으로 활약하며,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며 다시 격류에 휩쓸리게 된다.

용과 같이7 외전
용과 같이7 외전

신규 배틀 시템도 공개된다. 이번 '용과 같이7 외전'에서는 전용 도구를 활용하는 '에이전트', 호쾌한 야쿠자 액션을 진화시킨 '응룡' 등 2종류의 새로운 스타일을 바꿔가며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세가는 게임 발매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마지마 고로', '사에지마 타이가', '도지마 다이고'가 세트로 포함된 레전더리 파이터 팩을 받을 수 있다.

용과 같이7 외전
용과 같이7 외전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6월 16일 12시부터 「RGG SUMMIT SUMMER 2023 / 용과 같이 스튜디오 신작 발표회」을 방송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